축구 베팅의 베팅 팁 및 자금 관리

축구

축구 전문가는 베팅 팁을 제공하고 미디어는 상대 팀과 주요 선수에 대한 최신 뉴스를 게시하며 북메이커는 수백 가지의 베팅 방법을 지원합니다. 그러나 마침내 확실한 즐겨찾기에 큰 베팅을 했다면 지금이 기도를 시작할 때입니다. 불행히도 축구 베팅의 세계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. 수천 가지 요인이 우리를 방해하고 있습니다. 베팅 손실을 어떻게 줄일 수 있습니까? 이를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은 자금 관리 전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. 이 기사는 베팅 자금 관리의 방법과 전략을 요약하고 최고의 유럽 리그의 베팅 배당률 및 경기 결과를 기반으로 한 성과의 통계적 비교를 제공합니다.

우리 시대에 가장 일반적인 베팅 자금 관리 라이브스코어 및 스포츠분석 전략은 Martingale, Row of numbers 및 Kelly 기준입니다. 처음 두 가지에는 사전 정보가 필요하지 않지만 Kelly 기준에서는 펀터가 승리 확률을 알아야 합니다.

정의

성과 분석을 제시하기 전에 위에서 언급한 전략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필요합니다.

— Martingale 전략은 패배 후 스택을 두 배로 늘리고 승리 후 시작 스택으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이 전략은 오늘날 가장 인기 있고 긍정적인 수익을 약속하지만 집중적인 자금 투자가 필요합니다.

— 숫자의 행은 일련의 지속적인 이익을 계획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 베팅 확률이 주어지면 펀터는 계획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각 판돈을 계산합니다. 그가 지는 경우, 그는 이익이 이미 손실된 돈과 손실된 게임에 대한 계획된 이익 모두를 반환하는 방식으로 다음 스택을 늘려야 합니다. 이 전략은 Martingale보다 덜 공격적이지만 여전히 위험합니다.

— 켈리 기준: 장기적으로 최고의 전략으로 수학적으로 입증됨. 그러나 승리 확률을 알아야 합니다. 스택은 자금 규모에 비례하고 승리 확률과 베팅 확률 간의 관계에 따라 계산됩니다. 확률과 확률이 높으면 높은 스택이 배치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.

데이터 및 방법

각 전략의 성과를 평가하기 위해 유럽 최고의 리그에 대해 북메이커가 설정한 베팅 배당률을 분석했습니다. 북메이커가 최소한의 베팅 확률로 즐겨찾기에 베팅하는 펀터라고 상상해 보십시오. 평균 홈/무승부/어웨이 결과 수를 시즌의 총 게임 수로 나누어 승리 확률을 쉽게 추정할 수 있습니다.

베팅 확률과 결과는 2008/2009 시즌에 플레이하는 4개의 유럽 상위 리그(잉글리시 프리미어, 프랑스 리그 1, 독일 분데스리가 1 및 스페인 프리메라 디비전)에서 가져옵니다.

요약

— 결과는 Kelly 기준이 +1%(Row) 및 +1.2%(Martingale)에 비해 +5%의 평균 이익으로 3가지 중 최상의 자금 관리 전략임을 보여줍니다.

— 가장 수익성이 높은 것은 +22%(Kelly), +9%(Row) 및 +10%(Martingale)의 베팅 이익으로 French Ligue 1이었습니다.

— 수익성이 가장 낮은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는 -10%(Kelly), -9%(Row), -8%(Martingale)의 베팅 손실을 기록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